태국 정통 락사 파우더 5가지 비밀 성분은 무엇일까

Share

태국 정통 락사 파우더 5가지 비밀 성분은 무엇일까

혹시 태국 정통 락사의 깊은 맛을 집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을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락사하면 코코넛과 칠리의 조화가 떠오르는데, 그 맛을 좌우하는 비밀 성분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 비밀을 오늘 소개할 포콴 락사 페이스트를 통해 직접 확인해봤어요.

제가 처음 이 제품을 알게 된 건 태국 요리 전문 블로그에서 추천을 봤을 때였어요.
락사 특유의 풍부한 맛이 난다기에 직접 주문해봤죠.

박스에서 16온즈(약 450g) 짜리 페이스트가 나왔고, 포장지도 깔끔하더라고요.

성분을 보니 코코넛 추출물, 양파, 소금, 설탕, 마늘, 레몬그라스, 칠리 파우더, 생강 등
제가 락사 국물에서 느꼈던 맛들이 모두 들어있었어요. 신기해서 성분 하나하나 읽으며 준비했죠.

조리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냄비에 물을 부은 뒤, 이 페이스트를 적당량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요.
면이나 해산물, 채소를 넣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저는 집에 있던 새우와 쌀국수를 넣었답니다.

국물이 진하고, 코코넛 향이 은은히 감도는데 칠리의 매콤함이 살짝 뒤따라오더라고요.
정말 ‘태국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일단 방부제가 전혀 없다는 것!
그래서 더 안심이 됐고, 재료들의 신선한 맛이 살아있다는 걸 느꼈어요.
취향에 따라 국물 양을 조절하며 조금 더 진하게도, 또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다만, 칠리파우더가 들어가 있어 매운맛에 약한 분들은 조절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걸 한번 써보니까 태국 현지에서 먹던 그 맛과 상당히 흡사해서 놀랐어요.
특히 코코넛과 생강, 레몬그라스가 어우러져 깊은 향을 내는 비밀 성분들이 정말 대단하구나 싶더라고요.

또, 집에서 만드는 레시피에 비해 손이 훨씬 덜 가서 바쁜 일상에 딱이었어요.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재료 걱정 없이 간편하게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었답니다.

태국 본토에서 만들어진 이 페이스트는 락사가 처음인 분들도 실패 없이
얼추 그 맛을 내기에 충분합니다.

깊고 풍부한 맛의 태국 락사를 집에서도 쉽게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 지금 바로 상품 보러 가기

결국 저는 이 제품 덕분에 집에서도 태국 여행 기분을 내며 락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시면 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락사 국물의 진한 맛과 향을 살리는 5가지 비밀 성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2025년 08월 26일